GS25 허쉬초코호빵 넌 내게 분노만 줬어 by 신사멍멍이



이거 제품을 사진으로 먼저 접했는데 보자마자 
"우와 씨 대박 워 대박 진짜 레알 먹고싶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과거의 제게 가서 정신차리게 해주고싶...



흠흠 각설하고 정상적인 블로그를 지향하는 척하는 관계로 일단 리뷰부터
진행해보도록 하겠씀미다....


4개들어있는줄 알았는데 집에와서 살펴보니 3개가 들어있네요

보통 호빵들이 4개씩 들어있는데 3개씩 들어갑니다.
가격은 4500원인데 개당 1500원이면 꽤나 비싼축에 속하네요

무엇보다 4개들어있는 호빵이랑 겉으로 보기에 차이가 없는 놀라운 포장기술에 
광대뼈를 탁 치고 갑니다.




진짜 세개들어있네.. 
근데 어쩜 이렇게 빵빵하게 느껴지지 했는데





와 씨 진짜... 대단해 우리나라 포장기술...






호빵은 뭐 그냥 호빵입니다.
모양도 크기도 뭐 호빵스러운데
색만 좀 거무스름하다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뒷면에 찜통에찌는법, 밥솥에찌는법, 에어프라이어로 하는법
별게 다있는데 그냥 간단히 전자레인지로




이건 제 나름의 팁인데 호빵겉에 물바라서 봉지를 적당히 잘 덮어가지고
돌리면 봉지가 부풀에오르면서 안에서 푹푹 쪄집니다.

나름 촉촉한 호빵을 드실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출력을 조절할수있다면 출력을 낮게하고 시간을 길게하는쪽이 더 좋더군요)

기대하면서 일단 반 가르기!!



앗뜨-!




안에 가르고나면 초코......
인지 팥인지 구분이 안가는 앙금이 들어있습니다.



음.....





아무리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를 갖다붙인다고해도
이건 좀 심하잖아... 저정도면 그림 수준인데

뭐 사진이야 셀카찍은 제사진보다는 덜하니 넘어갈수 있으니
일단 맛을 봤는데






이걸 무슨생각으로 허쉬갖다붙이고 초코호빵이래냐





이사진만보면 팥같나요 초코같나요
기대를 너무 크게한탓인지 어마어마하게 실망해버렸습니다. 

맛이 아주 없진않은데 기대에는 한참 못미치는 맛이랄까나

일단은 초코크림의 식감부터가 별로인데
초코인지 팥앙금인지 모를정도랄까 사르르한 맛이없네요





다시보니 커스터드크림이었습니다 순초콜릿이 아니네요
근데 이 크림이 따로 입안에서 굴러다녀욬ㅋㅋㅋ 전혀 조화롭지못해

입안에서 혀로 입천장에 도배하듯이 발라줘야 빵이랑 같이 먹을수 있습니다.
뭔뜻인지는 드시면서 이 글을 읽으시면 이해될듯한데




크림의 식감이 대체 얼마나 따로노는지 보여주는 gif....

(똥 아님...)


냄새도 별로에요 초콜릿 시큼한냄새랑 호빵의 효모냄새가 섞여 
빵에서 오묘한 쉰내가납니다. 뭐 냄새는 제가 좀 예민한편이라 그런건데
못먹을정도로 역한건 아니라 넘어가도 될 것 같고

여튼 한줄평으로 요약하자면

크림은 식으면 좀 먹을만 합니다만 식으면 빵이 맛이없죠
애매합니다 그냥 애매한 반짝 이벤트성호빵

호빵은 그저 오리지널이 진리인듯



" 맛이 아주없는건 아닌데 

개당 1500원이라는 가격을 주고 먹을건 절대 아닌듯 "











덧글

  • Mirabell 2019/10/30 01:12 # 답글

    애도를 표하는 바입니다. 역시... 호빵은... 팥이랑 야채가 진리인듯.. -_-;
  • 신사멍멍이 2019/11/05 23:51 #

    저는 야채호빵 느무느무 좋아합니다
    겨울에 따듯한 베지밀이랑 먹으면 크으
  • 타마 2019/10/30 08:24 # 답글

    앗 또....ㅇ
  • 신사멍멍이 2019/11/05 23:52 #

    이런 반응이 있을까봐아....아니라고 써놨습니다
  • 핑크 코끼리 2019/10/30 09:30 # 답글

    그냥 호빵을 누텔라 발라 먹으면 맛있지 않을까요.. 그런걸 기대했는데 엄청 겉도는 가보네요 서로
  • 신사멍멍이 2019/11/05 23:52 #

    저도 안그래도 똑같이 생각했어욬ㅋㅋㅋㅋ
    차라이 그냥 플레인 빵에 초코잼을 따로줘라 이것드라
  • 음란토끼 순희 2019/10/30 14:08 # 답글

    순희평 : 제품사진은 반쪽인데 실제로는 겹쳐야 그나마 비슷한 두께감이 나옴ㅋㅋㅋ 허쉬가 이렇게 별로였나? 초코가 이렇게까지 맛없을 일인가?
  • 신사멍멍이 2019/11/05 23:52 #

    숟가락평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