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으로 사진에 번개 합성하기...아빠가 오타쿠임 by 신사멍멍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피카츄옷을 샀습니다. 
배송비포함 2만원좀 안되게 주고샀는데 매우매우 맘에들어요

단추 간격이 좀 넓어서 사이가 벌어지는게 흠이긴 하지만
그래도 뭐 이가격에 이런옷이라니 ㅋㅋㅋ

오늘 눈이왔길래 집앞 미술관에서 촬영해주려고 입혀봤습니다.
안에 내복과 두꺼운 옷을입고 그위에 피카츄옷을 입혀서 그런지 
걸어다닐때 뒤뚱대는 느낌이라 더 귀여웠어요.

"두부야 삐까아츄우우우!!!! 해봐" 하고 시켜서 찍은 사진입니다.
의미도 모르고 아빠가 하는행동 그대로 따라하는 모습이 귀엽네요

기왕 피카츄옷을 입고 응가하듯 힘주는 모습을 찍었는데
백만볼트 합성을 안할수 없지!!




일단 막찍느라 정돈되지 않은 사진을 보정해줍니다.
대비를 내리고 좀 샤라랑 한 느낌이 들게 밝게 보정했습니다.

약간 노란빛이 돌게 했어요 백만볼트를 넣을꺼니까 





자 그럼 일단 1차 보정완료..
근데 주먹 위치가 배위라서 그런지 진짜 응가하는거같음...흑



다음은 포토샵으로 번개를 만들어봅니다
번개 만드는거 쯤이야.. 포토샵 조금 만져본사람들은 한번씩 다 주워들어보는거라

그닥 어렵진 않습니다.
이제 요 번개를 피카츄옷입은 두부사진에 합성하면



이렇게 1차합성 완료~!


음.. 뭔가 맛이 좀 덜한데 무언가 빠진거같다... 생각했는데





여기 주변에 번쩍이는 느낌이 덜하네요
아이 주면 테두리에 브러쉬로 그려줬습니다.




자 그럼 여기다가 좀더 번쩍번쩍한 느낌을 줄수있도록
플레어 효과를 몇개 집어넣어주면~







완성~ 쨔잔!


ㅋㅋㅋ 아 보람찬 헛짓거리였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